Marker 소스
/*
Target, Retention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
모든 위치에서 사용 가능
CLASS까지 유지 (실행시 정보유지 X)
*/
public @interface Marker {}
Type1 소스
public @interface Type1 {
String value();
}
Type2 소스
public @interface Type2 {
String name();
}
Test 소스
@Marker
public class Test {
@Marker
public void call() {}
// Type1에 있는 String value(); 값에 맞춰 value에 String 형태의 값을 입력
// Type2에 있는 String name(); 값에 맞춰 name에 String 형태의 값을 입력
@Type1(value="test")
@Type2(name = "sun")
public void test1() {}
// 속성의 이름이 value인 경우 속성명은 생략 후 입력 가능
@Type1("test")
// 속성의 이름이 value가 아닌 경우에는 속성명과 함께 설정해야 함
@Type2(name="sun")
public void test2() {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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